로얄살루트 32년산 가격 유래 역사 맛 2023

로얄살루트 32년산 위스키는 영국 왕실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 등 국가 행사에만 제공되는 최고급 위스키입니다. 이 귀한 술을 저는 선물받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위스키란 무엇인가요?

위스키는 보리(맥아)를 발효시킨 후 증류해서 만든 술로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생산되지만 스코틀랜드에서 만들어진 스카치 위스키가 유명합니다. 특히나 ‘스카치’라는 이름은 Scotland 지방에서 유래되었으며, 이것은 12세기경 잉글랜드와의 전쟁에서 승리한 Scotland 사람들이 전리품으로 가져온 맥아로 처음 위스키를 만들어 마시기 시작한데서 비롯되었습니다.

위스키 종류 중 왜 하필 ‘로얄살루트 32년산’ 인가요?

영국왕실 공식인증 브랜드인 로얄살루트는 1953년 6월 5일 런던타워에서 개최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 때 헌정되어 현재까지 이어져오고 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21발의 예포를 쏘아 올리는 의식을 상징화한 병마개 역시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로얄살루트 32년산 어떤 맛인가요?

맛은 스트레이트로 마시면 약간 독하지만 목넘김이 부드럽고 과일향이 납니다. 그리고 얼음잔에 넣어 온더락으로 마시거나 콜라랑 섞어마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달콤한 시럽, 부드러운 캐러멜, 계피, 다크 초콜릿 향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얼마인가요?

면세점40~50만 원
주류샵50~70만 원
백화점100만 원

로얄 살루트 32년산은 1603년 제임스 6세의 강력한 힘으로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영국 3개 왕국을 영국군주제에 의해 통합시켜 현대 영국 왕실을 탄생시킨 것에 경의를 표하며 만들어진 위스키이다. 32년산 The Union Of The Crowns는 스코틀랜드 5개 지역의 32년 이상된 귀한 몰트위스키와 그레인위스키를 블렌딩 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1분컷

▶카카오뱅크 신용대출방법 쉽게하는법

▶저신용자 쉽게 대출하는법 총정리

▶모바일 소액대출 1분 안에 받는법

▶부산청년부비론 신청방법 지원조건 2023

▶MBTI 다시 받으러 가기

귀한 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을 때, 혹은 특별한 날 좋은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로얄살루트 32년 산 어떠신가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